울란바토르 선병원에서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가능하여 알려 드립니다. 
접종 가능한 백신은 아스트라제네카와 스푸트니크V 입니다.
상세 비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아스트라제네카 : (미정) 
  • 스푸트니크V : 1차+2차에 120,000 mnt

사전 예약 방법은 7777-7500(병원 데스크 전화: 한국어 못하는 몽골 직원이 받을 수 있음)로 전화 하시거나
8806-8444, 9534-5615로 전화 또는 문자로 접수 하시면 됩니다.
또한 카카오톡으로도 가능합니다. ID: sunhospital

위 핸드폰 번호와 카카오톡은 한국말이 가능한 코디네이터가 응대해 드리며,
“성함, 여권번호, 전화번호, 접종 희망 백신 이름”을 보내 주시면 사전 예약이 접수 됩니다.

백신 접종 전 PCR 검사와 백신 접종 후 항체 검사도 시행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PCR 검사 100,000 mnt 이며, 항체 검사 50,000 mnt 입니다.
PCR 검사와 항체 검사를 희망하시는 경우 백신 접종하러 오셨을 때 말씀해 주시면 가능합니다. 

백신 접종하러 오실 땐 여권을 지참하시면 되며,
접종 후 e-mongolia(https://e-mongolia.mn/home) 에서 우측 상단의 [шалгах]를
누른 후 접종 관련 확인 가능합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선 메디컬 센터 UB’에서는 한국 분들이 몽골에서 편리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한국어가 유창한 코디네이터가 도움을 드리는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저희 병원은 ‘종합건강검진 전문병원’으로써 다양한 최첨단 장비를 활용하여 정확한 진단 서비스를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 종합병원의 울란바토르 선병원 웹사이트 : https://himongolia.net/sun-medical-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