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질문 답변 게시판

Q. 한국말 잘하는 몽골분들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요?

언어/번역
작성자
작성일
2023-12-08 06:42
조회
28948
안녕하세요?

모대학에서 일하는 한국어 리서쳐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준)원어민 수준으로 한국말 잘하시는 몽골분들 대상으로 간단한 언어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테스트는 간단한 단어퀴즈풀이 형식이구요

대략 3시간 내외로 소요됩니다.

개인컴퓨터에서 원격으로 진행하는거라 한국이든 몽골이든 어디서나 참가가 가능합니다.

물론 참가 사례비도 지급할거구요…

(시간당 약 2.5만원 정도입니다.)

 

혹시 어디가면 이런분들 찾을 수 있을까요?

한국말 잘하는 몽골분들 계시는 커뮤니티 사이트 있으면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니면 miyamia@ymail.com으로 직접 연락주셔도 되구요. (아시는분 있으면 위 메일주소 전해주셔도 됩니다.)

그럼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dvertisementAdvertisement
전체 2

  • 2024-03-12 16:38

    안녕하세요 한국학과를 나왔어요. 한국어로 의상소통 잘 되어요


  • 2025-05-02 10:42

    다음 달 중 길어야 4박 5일 일정으로 공대 교수 은퇴한 친구와 단 둘이서 배낭만 메고 갈 계획.
    관광은 둘다 관심 없고. 몽골 다르항 인근 은혜농장, 울란바토르 석탄 화력발전소, 폐기물 또는 하수.폐수처리 시설, 남부지역 광산 한 군데, 재래시장 등 농기자재 판매 가게나 회사, 몽골 지질연구소 등 견학이나 방문 정도이며 자세한 것은 이메일이나 현지에 도착 만나서 작전?을 짜면 될 것같음...가능하다면 가는 길에 냇가나 강에서 쨤낚시(1~2시간 잠간 낚시하는 것을 말함). 밤하늘의 별과 말 타는 것은 젊은 애들이나 하는 것! 60여년전 우리나라 서울의 밤하늘에도 은하수는 있어 무쟈게 봤으므로....암튼, 통역은 여성이면 좋겠고 대학생이면 학비에 보탬이 되니 더욱더 좋음. 안 예뻐도 됨. 마음씨만 착하면 됨. 우리는 나이가 있어 몽골인이 한국어를 대강 말을 해도 눈치껏 알아들으므로 발음에 신경쓸 필요는 없고 아마도 몽골어를 더 잘 해야할 것으로 생각됨. 우리가 영어를 좀 하고 일본어도 가능함. 중국어는 알아들으나 그 짝 애들은 보기도 싫고 말을 들으면 귀가 따가워서 노 굿! 운전은 가능하면 좋으나 그렇지 못하면 우리뿐 아니라 통역하는 본인도 버스를 타고 다니기에 아주 피곤할 것임. 기타 궁금한 것, 요구 사항, 필요 경비 등등 이메일로 문의해주시면 좋겠슴. 통역하시는 분의 이력서는 필요없슴. 몽골어만 아주잘 하면 됨. "끝"

    연락처: 양덕근, tukkeun.yang@gmail.com, 010-3852-5719, 경기도 평택시 고덕동에 거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