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늘 낮에 내린 강력한 소나기의 영향으로...

https://www.facebook.com/photo/?fbid=738657044122156&set=a.373161427338388
강력한 소나기로 울란바타르-다르항 신설 개통 국도가 이렇게 망가졌네요.
페이스북은 빵에 바른 버터보다 못하다라는 의미로 조롱했군요.
2023년 완공이라 밝혔는데 이런 상황이라면 내년 개통도 힘들어 보입니다.
흡스굴 가는 가장 짧고 편한 길이 다르항-에르데넷-볼강인데...
룽 솜-다쉰칠렁(비포장 160km)-볼강은 너무 힘든 길입니다.
전체 2,598








이런ㅋㅋ 전에 칭기즈칸 공항 가는 고속도로는 완공 후 사용하기도 전에 망가져가지고 망신당했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