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몽골에 체류 중인 우리 국민 가운데 한국으로 귀국을 희망하시는 분들의 수요를 추가 파악하고자 합니다.
ㅇ 우리 대사관에서는 우리 국민들이 한국으로 귀국하실 수 있도록 지난 3.15(일) 미아트 임시항공편 탑승과 오는 3.29.(일) 아시아나 임시항공편 예약 등을 지원해 드렸습니다.
※ 3.29. 아시아나 항공편의 예약 및 발권은 모두 완료(마감)되었음

ㅇ 상기 2편의 임시항공을 모두 이용하지 못하셨으나, 귀국을 희망하시는 우리 국민이 추가로 계실 경우, 그 수요를 미리 파악하여 향후 상황에 대비하고자 합니다.

– 아래 요령에 따라 관련 정보를 정확히 기입하여 대사관 대표메일(kormg@mofa.go.kr)로 보내주시면, 관련 정보가 있을 시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귀국 희망 수요조사 신청 양식 : 수신처 kormg@mofa.go.kr >
*메일 제목 : 귀국 희망 수요조사 신청(이름, 인원)
*내용 : 1. 이름 2. 여권 영문성명(여권상 띄어쓰기 대로 표기) 3. 여권번호 4. 여권 유효기간 5. 현재 통화가능 연락처 6. 특이사항(울란바타르가 아닌 지방 체류, 유아 동반, 건강상태 이상 등)

ㅇ 추가 임시항공편 관련 정보가 언제 확인될지 모르니 최대한 신속히 메일을 보내주실 것을 권유 드리며, 누락을 예방하기 위해 기존에 메일을 보내셨던 분들도 새롭게 보내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대사관 공지사항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