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몽골에서 체류 중인 우리 국민의 귀국을 위한 우리 국적기 임시항공편 편성상황 및 예약방법 등에 대해 다음과 같이 공지해 드립니다.

ㅇ 우리 대사관에서는 몽골 정부에서 모든 국제선 항공편 운항 중단 기간을 4.30.까지로 연장함에 따라우리 국민 귀국을 위한 국적기 임시항공편 운항을 몽골 측과 논의하고 있으며,

– 항공편은 3.29.(새벽 00:50(기상 사정 등에 따라 변경 가능) 울란바타르에서 출발하여 인천으로 도착하는 아시아나 OZ568편을 검토 중에 있습니다.

ㅇ 해당 임시항공편 탑승비용은 자기부담이며, 편도(울란바타르발 인천행구간만 승객 탑승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어, 항공권 비용이 일반적인 가격보다 다소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 정확한 금액은 탑승인원에 따라 결정될 예정이며아시아나 항공 측에서 추후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ㅇ 해당 항공편 탑승을 희망하시는 우리 국민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예약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대사관에 2차 임시항공편 탑승 희망 여부를 이메일로 보내주셨더라도 이는 수요파악을 위한 것이었기 때문에아시아나 항공에 개별적으로 직접 예약을 하셔야 탑승 가능함을 유의하시기 바람

1. 예약대상 몽골에 체류 중인 대한민국 국민

2. 예약기한 3.26.(오후 2 (기한 내 필히 예약바람)

3. 예약방법 아시아나항공 몽골 지점에 전화예약(7717-0404)

ㅇ 아울러특별입국절차 전면 시행에 따라 대한민국에 입국하는 모든 분들은 항공권 발권 또는 탑승 시 자가진단 앱을 설치하셔야 하니 참고바랍니다.

※ 자가진단 앱 설치 및 사용방법 안내 바로가기(클릭)

ㅇ 이번 우리 국적기 임시항공편 운항 이후 추가 몽골 임시항공편 운항 및 우리 국민 탑승 가능 여부 등은 현재 불투명한 상황이니귀국을 하셔야 하는 분들께서는 가급적 이번 항공편을 이용하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 외교부 영사콜센터(한국, 24시간) : 82-2-3210-0404
주몽골대사관 대표번호 : 7007-1020 / 통합긴급전화 : 9911-4119


대사관 공지사항 바로가기 >>